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시바산, 메디슈티컬센터 성남점 오픈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시바산에서는 메디슈티컬센터 성남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시바산은 문제성 피부의 개선만을 목적으로 처방하는 메디슈티컬센터를 전국에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지난해 7월 시바산 메디슈티컬센터 청담점을 시작으로 이번에 성남점을 오픈하게 되었다.




시바산에 따르면 과거보다 더욱 많아지고 복잡해지는 외부 요인들로 인해 피부관리실이나 피부과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그에 맞는 전문성이 떨어지고 잘못된 정보들로 인해 오히려 피부가 더욱 나빠지거나 개선이 되지 않는 사례들이 늘면서 전문화된 개선안이나 기관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의 수요 또한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이번 시바산 메디슈티컬센터 성남점 운영을 맡게 된 이주화 점장은 피부미용전문학사를 수료한 뒤 에스테틱, 피부과, 가정의학과 실장으로 근무했고, 직접 에스테틱샵을 운영 하며 1:1피부관리 교육도 진행하였다. 또한, 시바산에서 설립한 시바산아카데미 최초로2016년 시바산 PI(전문강사) 그랜드마스터 등급을 달성, 2017년 11월에는 시바산 제품 심화과정 레벨3를 달성함으로써 차별화된 전문성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주화 점장은 "시바산 메디슈티컬은 기존의 에스테틱이나 마사지샵처럼 휴식과 힐링을 하는 곳이 아닌, 오로지 현재의 피부문제를 진단하고 처방하며, 미래에 생길 수 있는 문제를 예방하는데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문제성 피부의 개선은 전문가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프로세스가 필요하며, 그에 맞는 개인의 노력 또한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에 시바산 메디슈티컬센터는 센터의 관리와 더불어 솔루션이 100% 진행될 수 있도록 고객의 식단, 수면, 생활패턴까지도 관리한다"고 운영 방향에 대해 설명했다.


시바산 메디슈티컬센터의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 및 공식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미래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미래한국(http://www.futurekorea.co.kr)

Name of Company: CIVASAN CO., LTD. | Representative: Kang-ju Ra

Registration No. of Online Marketing Business: 2017-Seoul Yeongdeungpo-0182

Business Registration No.: 717-87-00429

Person in Charge of Administration of Personal Information: Kang-ju Ra

info@civasan.com
T +82 1899-4193 (Hours Available for Counseling 10:00~16:00) 

1 Address : CIVASAN, 25, Dosan-daero 81-gil, Gangnam-gu, Seoul, Rep. of KOREA
2 Address : CIVASAN HQ, B-1109, 197-1 Terra Tower 2, Munjeong-dong, Songpa-gu, Seoul, Rep. of KOREA
3 Address : 2F,842, Seolleung-ro,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Designed by CIVASAN